TREND

‘컬러 블록 셔츠’로 스타일을 업하라

‘컬러 블록 셔츠’로 스타일을 업하라 | 1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 반팔 티셔츠를 입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오락가락 하는 기온에 반팔 티셔츠 하나만 입기엔 망설여진다. 더욱이 아침, 저녁으로 아직까지 쌀쌀한 만큼 옷차림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 애매한 계절이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셔츠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무조건 유행을 따라 했다가는 난감한 상황을 맞닥뜨릴 수 있으므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려야 한다. 그 동안 똑같은 패턴의 체크 셔츠나 솔리드 셔츠로 지겨움을 느꼈다면 컬러 블록 셔츠는 어떨까.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 된 컬러 블록 셔츠는 유니크하고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밋밋해 보이는 단 색의 셔츠 스타일과 달리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려줘 패셔너블한 남자로 거듭나게 만들어 준다.

S+by 트루젠 홍보 담당자는 "일교차가 큰 지금 시즌에는 셔츠로 댄디하면서 캐주얼한 룩으로 스타일을 하려는 남성들이 많다"며 "이러한 스타일에 컬러 블록 셔츠로 포인트를 준다면 남들과 다른 셔츠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고 전했다.

8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