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이, 베디베로 선글라스 케이스 디자인 참여

유이, 베디베로 선글라스 케이스 디자인 참여 | 1

세원아이티씨(대표 정재진)가 애프터스쿨 유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유러피안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의 선글라스 케이스 라인을 유이의 디자인 감각을 곁들여 선보일 예정이다.

유이는 사전에 선글라스 트렌드부터 케이스 디자인, 브랜드 이미지 등 폭넓은 영역에 걸친 배경지식 습득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강렬한 의지를 내비쳤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유이, 베디베로 선글라스 케이스 디자인 참여 | 2

유이의 의견이 대폭 반영된 베디베로 선글라스 케이스는 실제 제품화를 앞두고 있다. 그녀는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핫핑크 컬러가 화려하고 페미닌한 느낌을 주는 유이표 선글라스 케이스를 제안했다. 실제 유이는 명품 가죽 공방으로 유명한 이태리의 ‘조르지오 페동’ 가죽에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불어넣기 위해 컬러 선정에 고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유이가 디자인에 함께 참여한 이 케이스는 선글라스를 넣지 않았을 땐 파티용 클러치로 변신하는 트랜스포머 케이스다. 업계 관계자들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했다고 평가했다.

세원아이티씨 관계자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유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성들이 원하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성이 가미된 베디베로의 다양한 선글라스 케이스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56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