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모도스퀘어, 스포티즘 ‘캡슐 컬렉션’ 선보여

코모도스퀘어, 스포티즘 ‘캡슐 컬렉션’ 선보여 | 1

신세계톰보이(대표 조병하)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남성복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가 브랜드 처음으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코모도스퀘어의 캡슐 컬렉션은 최신 트렌드를 코모도스퀘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내놓은 브랜드의 첫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코모도스퀘어 측은 “패스트 패션에 대응하기 위해 개성 강한 디자인에 승부를 걸어 남성복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라며 “15SS 시즌부터 정규 제품 외에 좀 더 다양하고 실험적인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무장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매 시즌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코모도스퀘어, 스포티즘 ‘캡슐 컬렉션’ 선보여 | 2

코모도스퀘어가 야심차게 출시한 첫 15SS 캡슐 컬렉션은 스포티즘을 앞세운 저지(Jersey) 컬렉션이다. 저지 컬렉션은 활동성이 높고 가벼운 저지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수트 스타일의 저지 시티(Jersey City) 라인과 편안하고 스포티한 무드가 한층 더 가미된 짐 시티(Gym City) 라인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저지 슬랙스, 맨투맨 티셔츠,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저지 슬랙스는 일반적인 수트 팬츠와 같은 차분한 디자인에 신축성을 가미했다. 셔츠의 단정함과 티셔츠의 가벼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저지 헨리넥 티셔츠와 함께 입으면 깔끔한 댄디룩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활동적인 남성을 위한 저지 소재의 조거 팬츠는 일상복뿐만 아니라 운동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짙은 회색, 네이비 등 톤온톤 색상의 저지 맨투맨 티셔츠와 함께 착용하면 좀 더 캐주얼하게, 트렌치코트와 함께 착용하면 모던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줄 코모도스퀘어의 캡슐 컬렉션은 롯데월드몰, 프리미엄 파주, 프리미엄 부산, 롯데프리미엄 광명 등 전국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0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