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 ‘다이아몬드 정원으로의 산책’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 ‘다이아몬드 정원으로의 산책’ | 1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 ‘다이아몬드 정원으로의 산책’ | 2

영 캐릭터 캐주얼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가 한층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해졌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은 지난 26일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다이아몬드 프롬나드(Diamond Promenade)’라는 테마로 열린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정원을 연출하기 위해 야외 무대에서 패션쇼가 진행됐다. 이는 각박한 도심의 일상에서 지친 현대인들에게 럭키슈에뜨가 여유로운 산책과 낭만을 불어넣겠다는 표현이다.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 ‘다이아몬드 정원으로의 산책’ | 3
채정안의 런웨이로 시작된 컬렉션은 남성적인 밀리터리 룩과 펑크적인 요소로 삭막하고 차가운 무드를 연출했다. 여기에 보디 라인을 강조한 관능적인 실루엣과 러플, 플리츠로 아름다운 디테일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럭키슈에뜨는 아우터에 많은 신경을 썼다. 올빼미 캐릭터가 새겨진 단추, 시즌 테마의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프린트 안감 등 디테일을 살린 포인트가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금속 단추가 돋보이는 피코트와 재킷, 그리고 포근한 느낌의 퍼 코트 등이 선보였다.

이와 함께 럭키슈에뜨는 쟈뎅 드 슈에뜨(jardin de choutte)부터 이어온 실크 드레스 라인 또한 다양한 길이와 컬러로 내놓았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실루엣의 드레스에 프린지 디테일과 퍼 액세서리를 더해 성숙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 ‘다이아몬드 정원으로의 산책’ | 4

럭키슈에뜨 디자인디렉터 김재현 이사는 “다섯 번째 시즌을 맞는 럭키슈에뜨의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의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던 것과는 차별화하여 좀 더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했다”라며 “좀더 넓은 의미로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이 생활 속에서 소소하게 경험하는 낭만이 얼마나 아름답고 소중한지를 럭키슈에뜨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에는 채정안, 이혜영, 에프엑스 엠버, 안다를 비롯해 모델 장윤주, 강승현, 아이린, 이영진, 김원중 등이 런웨이를 펼쳤다.

1k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