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유이가 알려주는 스타일별 ‘선글라스’ 매치법

이른 더위에 선글라스를 찾는 패션피플들이 많다. 패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선글라스를 보다 세련되게 착용하려면 어울리는 스타일에 매치하는 것이 정답이다. 이에 유이의 ‘베디베로’ 선글라스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선택법을 소개한다.

+ 캐주얼 룩에는 ‘미러 렌즈or투명 프레임’으로 발랄한 매력 up!

Ⓒ 베디베로 by 세원ITC
Ⓒ 베디베로 by 세원ITC

평소 청바지를 즐겨 입는다면 화보 속 유이 패션을 눈 여겨 볼만하다. 유이는 화이트 민소매, 스키니 팬츠에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를 매치해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특히 클래식한 보잉 스타일의 선글라스에 올 시즌 트렌드인 미러 렌즈가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미러 렌즈의 블루 컬러 색상이 시원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한층 고조시킨다.

투명한 프레임의 미러 렌즈 선글라스도 캐주얼 룩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 유연성이 좋고 가벼운 아세테이트 소재가 사용된 ‘베디베로’의 선글라스는 봄나들이를 비롯해 여름 물놀이에도 착용하기 좋다. 이 같이 투명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걸리시한 분위기의 캐주얼 룩과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 “도도하거나 화려하게” 섹시 룩에는 어떤 선글라스?

Ⓒ 베디베로 by 세원ITC
Ⓒ 베디베로 by 세원ITC

도도함이 느껴지는 섹시 룩에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화보 속 유이는 모던한 디자인의 ‘베디베로’ 선글라스에 튜브탑 원피스로 섹시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때 도도하고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하려면 프레임이 살짝 위로 올라간 캣츠 아이 스타일이 좋다. 또 유이처럼 선글라스 템플 부분에 골드 디테일이 가미된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고급스러움까지 갖출 수 있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글램 룩에는 골드 컬러 렌즈가 안성맞춤이다. 이때 렌즈는 물론 프레임과 템플까지 모두 골드 컬러로 통일하면 블링블링한 멋이 배가된다. 만약 관능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려면 유이처럼 선글라스부터 의상, 액세서리를 모두 골드로 맞추면 된다.

24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