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엑소, 블링블링 ‘사이버룩’의 비밀

[FS화보] 엑소, 블링블링 ‘사이버룩’의 비밀 | 1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사이버 룩을 선보였다.

독일 브랜드 엠씨엠(MCM)은 브랜드 뮤즈인 엑소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엑소는 순수하고 진취적이며, 또한 럭셔리한 콘셉트의 화이트 시스루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호는 실버 컬러의 베스트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글로브를 착용해 남성미를 과시했다. 첸은 어깨에 은색 띠를 더한 반팔 티셔츠와 블링블링한 야구모자를 착용했다. 액세서리의 경우 여러 개의 뱅글을 레이어드해 트렌디한 감성을 뽐냈다.

또한 시우민은 실버 디테일의 상의와 PVC 소재의 재킷을 걸쳐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찬열은 단정한 느낌의 코트를 착용하고 메탈릭 야구모자를 더해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백현은 시보리를 은사로 짠 스타디움 재킷과 시스루 롱 베스트를 착용하고 슬링백과 클러치를 함께 매치해 실용도 높은 패션을 선보였다. 세훈은 옆구리와 팔, 그리고 헴 라인에 시스루 재질을 적용한 볼드한 재킷을 착용해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엑소가 착용한 백팩과 클러치는 엠씨엠 바이오닉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387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