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즈세컨X조해나 배스포드 ‘비밀의 정원’

오즈세컨X조해나 배스포드 ‘비밀의 정원’ | 1SK네트웍스의 영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에서 아트 콜라보레이션 라인 오즈세컨 X 조해나 배스포드(O’2nd X Johanna Basford)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2010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으로 화제를 모은 일러스트레이터 조해너 배스포드(Johanna Basford)와 함께 진행한다.

조해너 배스포드는 전 세계적으로 100만 권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이자 우리나라에 컬러링 북의 열풍을 일으킨 ‘비밀의 정원’의 작가다. 그녀는 지친 어른들에게 그림 색칠을 통한 기분 전환 및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오즈세컨과 조해너 배스포드가 함께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꽃과 나무, 곤충과 동물 등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생동감 넘치는 그녀의 작품을 오즈세컨 브랜드 콘셉트인 ‘Color, Taste, Humor’로 재해석해 블라우스, 티셔츠, 스커트, 팬츠 등 의상부터 슈즈, 목걸이, 가방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즈세컨과 조해너 배스포드가 함께 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오즈세컨 X 조해나 배스포드’은 오는 6월 말 전국 오즈세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2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