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르사체 2015 F/W 캠페인 ‘아이코닉의 재탄생’

베르사체 2015 F/W 캠페인 ‘아이코닉의 재탄생’ | 1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가 브랜드의 아이코닉 이미지를 새롭게 재탄생시킨 2015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베르사체의 2015 F/W 광고 캠페인은 아트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의 감독 아래 사진 작가 머트 알라스(Mert Alas)와 마르커스 피고트(Marcus Piggott)가 함께 진행했다. 베르사체 2015 F/W 컬렉션 캣워크 무대 뒤에 설치된 스캐폴더 구조물을 배경으로 촬영돼 마치 컬렉션이 끝나고 바로 촬영한 듯한 현장감이 돋보였다.베르사체 2015 F/W 캠페인 ‘아이코닉의 재탄생’ | 2베르사체 여성복 컬렉션 캠페인의 비주얼은 베르사체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원색의 컬러가 지배적이며, 베르사체의 새로운 모티브가 된 그릭(GREEK) 패턴을 함께 선보였다. 또한 베르사체를 상징하는 알파벳 레터들은 DJ들에 의해 리믹스 된 것처럼 컬렉션 의상 속에 재미있게 녹아있다.

특히 세계적인 톱 모델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캐롤라인 트렌티니(Caroline Trentini) 그리고 렉시 볼링(Lexi Boling)이 참여해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베르사체의 이미지를 획기적으로 담아냈다.베르사체 2015 F/W 캠페인 ‘아이코닉의 재탄생’ | 3도나텔라 베르사체는 “2015 F/W 광고 캠페인은 순수한 베르사체의 영혼을 혁신적으로 재조합한 결과물”이라며 “컬러와 커팅의 강렬함과 새로운 그릭 모티브들이 이 모든 것을 설명해준다”고 말했다.베르사체 2015 F/W 캠페인 ‘아이코닉의 재탄생’ | 4베르사체 남성복 컬렉션 캠페인은 ‘남자의 힘과 태도’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남성복 컬렉션 캠페인의 세트는 사다리와 콘크리트 벽으로 제작돼 강렬하고 심플한 인상을 주며, 고급스럽고 에너지 넘치는 컬렉션 의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계적인 모델 리버 비페리(River Viiperi), 올리버(Oliver Stummvoll) 그리고 알레시오 포지(Alessio Pozzi)는 탄탄하게 재단된 베르사체의 실루엣을 과감하게 표현했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이번 남성 컬렉션 캠페인을 통해 베르사체 맨을 정의할 수 있는 섬세한 재단과 그를 전진하게 만드는 에너지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덧붙였다.

437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