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액세서리 레이어드 시대 ‘겹치고 겹치자’

여름 시즌에 가장 빛을 발하는 아이템은 다름 아닌 액세서리다. 이때 액세서리를 단품으로 착용하는 것보단 심플한 아이템을 레이어드하는 것이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올여름 남성은 시계와 팔찌로, 여성은 반지로 레이어드해 남다른 스타일 엣지를 더해보자.

# 남자의 ‘손목’을 스타일링 하다!액세서리 레이어드 시대 ‘겹치고 겹치자’ | 1스포티한 시계와 심플한 팔찌를 착용하면 위트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나토 스트랩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내는 시계를 선택하면 톡톡 튀는 느낌을 고조시킬 수 있다.

특히 나또 스트랩 시계와 깔끔한 실버 컬러의 팔찌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현대적인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시계와 비슷한 컬러의 팔찌를 선택하면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고조시킨다. 두 아이템 모두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가녀린 손 마디마디에 끼우자!액세서리 레이어드 시대 ‘겹치고 겹치자’ | 2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여러 개의 반지를 레이어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독특한 스퀘어 스타일이 돋보이는 반지를 선택하면 트렌디한 느낌과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이때 한 손가락에 끼우기보다는 각 손가락에 나눠 끼면 화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이 완성된다.

반지는 기분이나 스타일에 따라 다른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네일 관리가 힘든 여성이라면 반지 레이어드 스타일링만으로도 색다른 포인트를 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업계 관계자는 “액세서리 레이어드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살릴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다”라며 “여러 가지 아이템을 활용하는 만큼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405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