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연애세포 99.9% 자극하는 ‘스니커즈’ 활용법

연애세포 99.9% 자극하는 ‘스니커즈’ 활용법 | 1따뜻하고 신선한 가을바람이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시기다. 이때 훈훈하고 트렌디한 남친룩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싶은 남성들은 스니커즈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여심을 단번에 저격할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레더 스니커즈 활용법을 소개한다.

# ‘스웨이드 스니커즈’로 완성하는 훈훈한 캐주얼룩연애세포 99.9% 자극하는 ‘스니커즈’ 활용법 | 2스웨이드 스니커즈는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은은한 카키 컬러가 적용된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무심한 듯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밝은 그레이 컬러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활용하면 세련된 느낌을 고조시킬 수 있다.

여기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가 멋스러운 스웨트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스포티함은 물론 경쾌한 이미지까지 강조할 수 있다. 또한 골드와 블루 컬러가 조합된 손목시계와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더하면 한층 더 훈훈한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 ‘레더 스니커즈’로 완성하는 포멀룩연애세포 99.9% 자극하는 ‘스니커즈’ 활용법 | 3셔츠를 선호하는 남성들은 레더 스니커즈를 활용해 시크하고 멋스러운 포멀룩을 연출해보자. 블랙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독특한 청록색 컬러의 스니커즈는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해 도회적이고 포멀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이때 균형 잡힌 스타일을 위해 스니커즈와 유사한 컬러의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블루 컬러의 심플한 셔츠에 슬림하게 떨어지는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이 연출된다. 여기에 골드 버클이 돋보이는 클러치와 블랙 선글라스로 마무리하면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에는 편안하고 스타일까지 겸비한 스니커즈가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성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라며 “스웨이드나 레더 스니커즈를 활용하면 멋스럽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3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