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브, 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 콜라보레이션

보브, 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 콜라보레이션 | 1신세계인터내셔널(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더 맨 리펠러(The Man Repeller)를 운영 중인 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Leandra Medine)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더 맨 리펠러 X 보브> 컬렉션은 보브 고유의 모던(Modern)하고 시크(Chic)한 스타일에 린드라 메딘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감성을 조화롭게 믹스해 일상생활 속에서 가장 쿨하고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한다.보브, 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 콜라보레이션 | 2특히 린드라 메딘이 직접 고른 롱 코트, 무스탕, 야상 점퍼를 비롯해 부츠 컷, 와이드 팬츠, 스카프, 힐, 로퍼 등 여성스럽고 세련된 뉴욕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보브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절제된 아름다움과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감성이 결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 맨 리펠러 X 보브> 컬렉션은 오는 16일 전국 보브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일북과 필름은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83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