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이수혁, 겨울 패션의 정석

[FS화보] 이수혁, 겨울 패션의 정석 | 1모델 이수혁이 겨울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LF(대표 구본걸, 오규식)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 YORK)이 이수혁과 함께 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FS화보] 이수혁, 겨울 패션의 정석 | 2이번 화보를 통해 질스튜어트 뉴욕은 남자의 삶 자체를 세밀하고 섬세하게 드러내는 것에 집중하며 동안 남자들이 바라왔던 가치관과 취향을 반영한 ‘포멀(Formal)’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FS화보] 이수혁, 겨울 패션의 정석 | 3공개된 화보 속 이수혁은 날렵하고 명민하게 다듬어진 코트와 수트, 그리고 담백한 방식으로 제작된 다운 점퍼, 남자의 로망을 실현할 헤비 파카를 착용하고 남다른 패션 센스를 어필했다. 특히 그는 단단한 형태와 묵직한 우아함, 그리고 남성적인 선으로 건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코트와 풍성한 폭스 퍼를 매치해 드라마틱한 볼륨과 정교한 구조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수혁, 역시 모델 출신”, “이수혁, 완벽한 겨울 남자”, “이수혁 멋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질스튜어트 뉴욕은 이수혁과 함께 한 화보 촬영을 기념해 LF몰에서 기획적을 진행한다.

95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