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이영애,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우아한 비주얼

[FS화보] 이영애,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우아한 비주얼 | 1배우 이영애가 특별한 의미를 담은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이영애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영애는 우리 문화유산에 대한 생각과 한국내셔널트러스트(National Trust Korea)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전하기 위해 역사적으로 의미가 깊은 덕수궁 중명전을 방문했다.[FS화보] 이영애,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우아한 비주얼 | 2공개된 화보 속 이영애는 고풍스러운 덕수궁을 배경으로 우아함이 돋보이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그는 웨스턴 부르주아적인 감성을 반영한 ‘구찌 2016 크루즈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독자적인 여성을 대변하는 캐릭터로 다양한 매력을 강조했다.[FS화보] 이영애,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우아한 비주얼 | 3이영애가 착용한 가방은 ‘구찌 2016 크루즈 컬렉션’의 디오니서스(Dionysus), 애니멀리에(Animalier), 뱀부 데일리(Bamboo Daily) 제품으로 알려졌다.[FS화보] 이영애,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우아한 비주얼 | 4이영애는 한국내셔널트러스트 홍보대사 활동과 함께 전 세계 여성과 여자 어린이들의 권익 향상과 더 나은 삶을 지원하는 구찌의 글로벌 캠페인 ‘차임 포 체인지(Chime for Change)’에 아시아 최초로 자문 위원단에 합류했다. 또한 최근에는 유네스코 한국위원회의 특별대사로 위촉되는 등 사회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영애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며, 구찌와 이영애가 함께 한 패션 화보는 노블레스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k Views
9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