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유빈∙헤이즈, 리복 ‘인페르노’로 완성한 걸크러쉬 스타일

[FS화보] 유빈∙헤이즈, 리복 ‘인페르노’로 완성한 걸크러쉬 스타일 | 1원더걸스 유빈과 래퍼 헤이즈가 감각적인 힙합 패션을 선보였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유빈∙헤이즈와 함게 한 ‘인페르노(INFERNO)’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FS화보] 유빈∙헤이즈, 리복 ‘인페르노’로 완성한 걸크러쉬 스타일 | 2이번 화보에서 유빈과 헤이즈는 리복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인페르노’를 착용하고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두 사람은 거칠면서도 자유로운 듯한 눈빛과 포즈로 걸크러시 분위기의 정석을 완성했다.[FS화보] 유빈∙헤이즈, 리복 ‘인페르노’로 완성한 걸크러쉬 스타일 | 3공개된 화보 속 유빈은 레더 재킷과 레깅스, 그리고 블랙 앤 화이트의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인페르노를 착용해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그녀는 블랙 점프 수트와 스냅백, 화이트 이너웨어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포티룩을 완성했다.[FS화보] 유빈∙헤이즈, 리복 ‘인페르노’로 완성한 걸크러쉬 스타일 | 4또 다른 화보 속 헤이즈는 전형적인 힙합 패션에서 벗어나 여성스러운 느낌의 원피스, 고급스러운 퍼 재킷과 팬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해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그녀는 무채색 톤의 인페르노를 적절히 활용해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표현했다.

유빈과 헤이즈가 선택한 ‘인페르노’는 1992년 첫 출시 이후 리복 마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퍼포먼스 운동화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남들과 다른 독보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리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14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