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겨울 스키장 패션 아이템!

ski3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많은 이들은 여행계획을 세우느라 여념이 없을 것이다. 겨울 여행지 최고의 핫플레이스는 바로 스키장이다. 스키장 특성상 발수, 방수와 같은 기능성과 실용적이며 보온성이 가미된 트렌디한 아이템 셀렉이 중요하나 막상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고민이 있는 여러분들에게 꼭 맞는 가방과 의류를 추천한다.

어딜 가나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가방이다. 킬리안의 다이아 퀼팅 쇼퍼백은 두툼한 패딩소재 특성상 내구성이 보장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또한 스키장 특성상 가방이 젖어 내부 소지품의 손상 위험을 방수, 발수와 같은 기능성과 두툼한 원단이 두겹으로 되어있어 부담감을 덜어 준다. 이러한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킬리안의 다이아 퀼팅 쇼퍼백은 블랙 컬러로만 전개되며 판매가 69,000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ski41또한 스키장하면 떠오르는 아이템은 바로 패딩 재킷이다. 팀버랜드의 Goose Eye Mountain Parka는 컬러풀하고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으로 스키장에서 이목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사용하여 무게감 최소화, 재활용 된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친환경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Cire Back And DWR Coating 겉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신축성 등 다양한 기능적인 요소까지 갖추었다. 위 제품은 잉크 블루 색상으로 전개되며 판매가 46만8,000원에 품격있는 재켓을 선보인다.

ski

163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