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세계 미녀 1위 ‘나나’ 뷰티 시크릿

[FS화보] 세계 미녀 1위 ‘나나’ 뷰티 시크릿 | 1세계 미녀 1위, 나나가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쎄씨(CeCi)가 애프터스쿨 나나와 함께 한 뷰티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olor me beautiful’을 주제로 핑크빛 로즈쿼츠와 블루 톤의 세레니티를 나나의 눈썹과 입술, 양 볼에 담아 트렌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FS화보] 세계 미녀 1위 ‘나나’ 뷰티 시크릿 | 2패션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나나는 “신인 때는 잘 몰라도 마냥 귀엽다고 어필했던 것 같다. 하지만 이제는 모르면 안 되는 시기가 온 것 같다. 그래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관리한다”고 말했다.

이어 “밥 다음으로 많이 먹는 건 비타민이다. 또 필라테스와 승마, EMS 트레이닝 등을 통해 몸매를 가꾸고, 아침저녁으로 입욕을 즐긴다”고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촬영 관계자는 “나나는 뷰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새로운 트렌드에 촉을 세우고 민감하게 반응하며, 다양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본민만의 스타일을 찾는 대담함이 있다”며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는 자세를 높이 산다”고 전했다.

한편 나나의 뷰티 화보 및 인터뷰는 쎄씨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818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