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하트 디 알바자, ‘DORIC’ 라인 수트 출시

반하트 디 알바자, ‘DORIC’ 라인 수트 출시 | 1신원(대표 박성철)이 남성복 반하트 디 알바자의 ‘DORIC’ 수트를 출시한다.

‘DORIC’ 수트는 뛰어난 색감과 패턴을 자랑하는 아리스톤 원단으로 제작되어 견고한 라인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성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감각을 어필할 예정이다.

아리스톤 원단은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에 위치한 비스포크 원단 전문 업체에서 개발한 원단으로 뛰어난 색감과 화려한 패턴을 자랑한다. 이는 사르토리아를 통해 유럽의 왕족 및 고위층에게 취급되던 최고급 원단으로 고품격 아이템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원단이다.

반하트 디 알바자에서 선보이는 아리스톤 원단의 ‘DORIC’ 수트는 입체적이고 수직적인 실루엣으로 견고하고 남성적인 클래식 감성을 자아낸다. 또 인체의 굴곡을 따라 개발한 입체 패턴과 뛰어난 비접착 봉제 방식으로 개인의 체형을 보완 고급스럽고 우아한 멋을 부여한다.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들을 위해 유럽의 왕족 및 고위층들이 사용하던 아리스톤 원단의 ‘DORIC’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됐다”며 “‘DORIC’ 수트는 체형을 보완하면서 자연스럽고 견고한 실루엣을 선사해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863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