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화보] 송혜교, 태양빛도 이길 듯 눈부신 아름다움

[FS화보] 송혜교, 태양빛도 이길 듯 눈부신 아름다움 | 1배우 송혜교가 고품격 아우라를 자아냈다.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배우 송혜교와 함께 한 2016 S/S 헬리오(Hélio) 비주얼을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태양을 보듯 위를 응시하는 아련한 눈빛과 순백의 화이트 블라우스로 태양빛처럼 찬란하고 숭고한 자태를 완성했다.

이번에 선보인 헬리오는 그리스 로마 신화 속 ‘태양의 신’ 헬리오스(Hélios)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태양의 근원적인 힘과 찬란한 빛의 흐름을 주얼리에 담아 재난으로부터 나를 보호해주는 신의 선물이라는 상징을 지니고 있다.

특히 제이에스티나는 내달 24일 첫 방송되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제작 지원하며 극 중 재난 속에서 젊은 군인과 의사가 서로 무사하길 기원하는 간절하고 애틋한 마음을 헬리오를 통해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송혜교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아티스트 레디, 스트릿 브랜드 허프 디렉터로 발탁

레시피그룹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트릿브랜드 허프(HUF)가 아티스트 레디(REDDY)를 새로운 디렉터로 임명했다. 출처: 레디 인스타그램(@keemhongwu) 지난 2월…

2024년 4월 30일

앤아더스토리즈, 로맨스와 워크웨어의 만남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는 최신 트렌드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2024년 4월 30일

다채로운 여성미 담은 'Dior Délicat 컬렉션'

[사진제공=디올(DIOR)]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하이주얼리 ‘Dior Délicat 컬렉션’이 공개됐다. [사진제공=디올(DIOR)]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2024년 4월 30일

보테가 베네타, 로운과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 룩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배우 로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4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