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펠라, 신예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 C.D로 영입

라펠라, 신예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 C.D로 영입 | 1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라펠라(LA PERLA)가 브라질 출신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PEDRO LOURENCO)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고 28일 밝혔다.

페드로 로렌조는 강렬한 컨템포러리 감성을 지닌 젊고 촉망받는 패션 디자이너다. 그는 전통적인 드레스 메이킹 노하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우아함과 건축적인 정밀함을 선보이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페드로 로렌조는 라펠라의 헤리티지를 독보적으로 표현하는 아틀리에 컬렉션뿐만 아니라 란제리, 슬립웨어, 비치웨어, 라운지웨어, 액세서리 및 맨즈웨어를 맡게 된다. 그의 디자인 감각과 현대적인 여성미를 지닌 라펠라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페드로 로렌조는 “라펠라에서 확장된 친밀감을 모토로 브랜드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라펠라 관계자는 “페드로 로렌조와 함께 란제리와 비치웨어, 아웃웨어 사이의 경계를 허물고 관능과 우아함, 고귀한 정신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라펠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4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