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이현우, 스물넷 청춘의 자유로운 매력을 말하다

배우 이현우가 스물넷 청춘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가 이현우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현우는 살짝 젖은 듯한 머리와 시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이현우는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겉으로는 까칠하고 시크하지만 내면은 순수하고 로맨티시스트의 반전 매력까지 갖춘 윤시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공개된 화보 속 이현우는 데님 재킷에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풍선껌을 불며 펑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그는 살짝 젖은 듯한 헤어스타일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담애는 한편 화면을 찢고 나올 듯한 눈빛으로 상남자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이현우는 다양한 컨셉에 맞춰 노련하게 포즈와 분위기를 연출하며 톡톡 튀는 매력과 섹시한 남성미까지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현우는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최정상 아이돌 그룹 멤버인 윤시우 역을 맡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22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