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운젠트, ‘헬로우 이태리’ 수트 컬렉션 출시

타운젠트, ‘헬로우 이태리’ 수트 컬렉션 출시 | 1LF(대표 구본걸, 오규식)가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운젠트(TOWNGENT)에서 이태리 고급 원단을 사용한 ‘헬로우 이태리’ 수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3040 비즈니스맨을 위해 선보인 타운젠트의 ‘헬로우 이태리’ 수트 컬렉션은 구아벨로(GUABELLO), 지뇨네(ZIGNONE), 드라고(DRAGO), 레다(REDA) 등 유명 이태리 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우수한 퀄리티와 실루엣을 자랑하는 고품격 수트로 클래식한 이태리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최근 클래식 수트가 남성복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수트 원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원단은 수트를 완성하는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요소로 실루엣과 착용감에 큰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수트 품질의 반 이상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좋은 원단의 수트를 찾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이러한 니즈에 맞춰 타운젠트가 선보인 ‘헬로우 이태리’ 수트 컬렉션은 사용된 각 원단 별 특장점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구아벨로(GUABELLO)는 고급스럽고 잘 짜인 조직감을 바탕으로 원단 본연의 분위기를 살렸으며 스트레치성이 좋은 트로피컬 소재로 편안하면서 품격있는 비즈니스룩을 연출하기 좋다. 레다(REDA)에서는 전통과 혁신을 조합한 원단을 만나볼 수 있다. 원단 자체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온을 6도 가량 낮춰주는 아이스센스(ICE SENSE)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봄〮여름철 쿨비즈룩에 적합하다. 지뇨네(ZIGNONE)는 고급스러움을 근간으로 한 현대적 텍스처로 정평이 나있으며 특수 제직 공법을 활용해 울 100% 원단임에도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드라고(DRAGO)는 최적의 기온과 습도의 상태에서 원료 믹스부터 제직까지의 공정을 거쳐 소재가 떨어지는 드래프트성이 뛰어나 실루엣과 착용감이 우수하다.

이 제품은 전국 타운젠트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63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