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이동휘, 이제는 ‘동룡이’가 아닌 진지한 남자로

[FS화보] 이동휘, 이제는 ‘동룡이’가 아닌 진지한 남자로 | 1배우 이동휘가 21세기 스마트한 남성으로 변신했다.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stat1)이 배우 이동휘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동휘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보여준 동룡이의 경쾌하고 밝은 모습과는 사뭇 다른 진지한 분위기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FS화보] 이동휘, 이제는 ‘동룡이’가 아닌 진지한 남자로 | 2패션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동휘는 “나는 스스로 비주얼이 예쁘고 멋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본 적 없다”며 “주변에서 치장해 주니 이만큼의 모습이라도 나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사실 나는 혼자 거울을 보고 한숨 쉴 때가 많다. 그저 팬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FS화보] 이동휘, 이제는 ‘동룡이’가 아닌 진지한 남자로 | 3또한 이동휘는 “응팔 방송 이후 부모님이 행복해하고 좋아하신다. 아들이 TV에 나오는 것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시다”고 말했다.

한편 이동휘의 패션 화보 및 인터뷰, 응팔 비하인드 스토리는 앳스타일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2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