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FS공항패션] 김고은, 역시 ‘홍설’스러운 옷차림

[FS공항패션] 김고은, 역시 ‘홍설’스러운 옷차림 | 1배우 김고은이 수수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김고은은 지난 16일 오후 코스모폴리탄 패션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했다. 이날 김고은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감각적인 스타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FS공항패션] 김고은, 역시 ‘홍설’스러운 옷차림 | 2공개된 사진 속 김고은은 딥 그린과 블랙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스탕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을 연출해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크로스백과 스니커즈를 포인트로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켰다.

최근 김고은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극강의 예민함을 가지고 있지만 남들 눈에 띄지 않고 묻어가는 인생을 지향하는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 홍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 중 김고은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웹툰 속 홍설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김고은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패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