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칼럼 쓰는 배우 이영애, 남다른 아들 사랑까지

이영애

배우 이영애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제이룩(JLOOK)에서 리아 칼럼 3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그녀는 대중들과의 소통을 위해 자신의 일상은 물론 아들에 대한 애틋한 감정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FS화보] 칼럼 쓰는 배우 이영애, 남다른 아들 사랑까지 | 1

이영애는 “아이들과 찍은 화보를 보면 아들보다 딸과 함께 등장한 장면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딸을 더 예뻐하는 게 아니냐고 오해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건 승빈이는 자신이 찍힌 모습을 보고 즐거워하는 반면 승권이는 카메라 앞에서 포즈 취하는 걸 귀찮아 해서예요. 그래서 이번엔 작전을 달리해 요즘 남자아이들이 좋아한다는 ‘터닝메카드’로 승권이를 카메라 앞에 세웠죠”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FS화보] 칼럼 쓰는 배우 이영애, 남다른 아들 사랑까지 | 2

또한 그녀는 지금 촬영 중인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에 같이 출연 중인 배우 송승헌과 얽힌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그녀는 “세트장이 집과 멀지 않아서 남편이 종종 아이들을 데리고 방문해요. 한 번은 남편이 송승헌 씨와 인사를 시키며 ‘이 아저씨가 드라마에서 엄마를 좋아하는 남자 친구야’라고 소개를 했는데, 승권이가 머리에서 불이 나려고 한다며 귀여운 질투를 해서 저를 한참 웃게 만들었죠”라고 말했다.

[FS화보] 칼럼 쓰는 배우 이영애, 남다른 아들 사랑까지 | 3

이번 칼럼에서 풀어낸 이영애의 마음은 아이를 키우는 여느 엄마와 다르지 않았다. 그녀는 “나중에 아이들이 크면 남편은 딸의 남자친구에게, 저는 아들의 여자친구에게 많은 질투를 할 것 같아요. 제 바람은 승권이가 여자친구한테 상냥하게 대하듯 저한테도 그랬으면 좋겠다는 거예요. 아들 키우는 엄마들은 할 이야기가 참 많다고 하던데, 저도 그런 것 같네요”라며 평범한 엄마로서의 감정을 얘기했다.

한편 이영애의 패션 화보 및 리아 칼럼은 오는 25일 발행되는 제이룩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91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