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앤듀 2016 S/S 컬렉션, 클래식부터 애슬레저까지

앤듀 2016 S/S 컬렉션, 클래식부터 애슬레저까지 | 1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2016 S/S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룩북을 통해 앤듀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한 모던&시크룩, 베이직한 스타일의 어반&클래식룩, 활동성을 강조한 애슬레저 느낌의 스트리트&트렌드룩을 제안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컬러를 적용해 웨어러블하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절제된 디테일을 적용해 심플하고 간결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특히 앤듀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맥 코트, 항공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도 선보였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패턴, 프린트, 컬러의 변화를 가미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며 어떤 이너웨어와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앤듀 2016 S/S 컬렉션, 클래식부터 애슬레저까지 | 2

이외에도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슬랙스, 와이드 팬츠 등 다채로운 팬츠도 공개했다.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해 다리가 길어 보일 뿐만 아니라 그레이, 화이트 등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돼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앤듀 2016 S/S 컬렉션, 클래식부터 애슬레저까지 | 3

앤듀 관계자는 “이번 룩북은 앤듀의 모던하고 시크한 아이템부터 활동성을 강조한 애슬레저룩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촬영했다”며 “이를 참고해 다가오는 봄 시즌 자신에게 어울리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앤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1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