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국내 최초 ‘디즈니 X 비욘드클로젯’ 라인업

CJ오쇼핑, 국내 최초 ‘디즈니 X 비욘드클로젯’ 라인업 | 1

제이원크레이티브(대표 김정욱)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바이그레이(ByGRAY)가 CJ오쇼핑에서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을 이끄는 고태용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한 디즈니 트레이닝복 세트와 스웻 셔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캐릭터와 브랜드가 만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는데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에 강아지를 즐겨 사용하는 고태용 디자이너는 디즈니 캐릭터 플루토(PLUTO)와 달마시안(DALMATIAN)을 접목해 비욘드클로젯만의 젊은 감성을 표현할 예정이다.

CJ오쇼핑, 국내 최초 ‘디즈니 X 비욘드클로젯’ 라인업 | 2

제이원크레이티브는 디즈니 캐릭터 사용권에 있어서 아주 엄격한 철칙을 고수하고 있는 디즈니코리아를 통해 캐릭터를 단순 사용에 그치지 않고 변형해 사용할 권리를 이례적으로 받아냈다. 또한 고태용 디자이너는 협업을 통해 2030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색다른 ‘개티’ 시리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CJ오쇼핑, 국내 최초 ‘디즈니 X 비욘드클로젯’ 라인업 | 3

이번 트레이닝복 세트와 스웻 셔츠는 봄과 어울리는 컬러와 적절한 두께감으로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다. 남성 트레이닝복 세트는 멜란지 그레이, 블랙, 네이비로 여성 트레이닝복 세트는 멜란지 그레이, 블랙, 핑크로 구성됐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스웻 셔츠는 플루토 캐릭터를 후로피 기법으로 포인트를 더하고 비욘드클로젯의 상징인 부클은 디즈니로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CJ오쇼핑, 국내 최초 ‘디즈니 X 비욘드클로젯’ 라인업 | 4

바이그레이는 고태용 디자이너와 디즈니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베이직 아이템부터 트렌드 아이템, 잡화까지 모든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다.

김정욱 제이원크레이티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CJ오쇼핑 최초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디즈니와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 디자이너가 만나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는데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향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이그레이 정체성과 가치를 확고히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34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