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즈노,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19' 독점 출시

미즈노,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19' 독점 출시 | 1

미즈노코리아가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19(WAVE RIDER 19)’를 출시한다.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WAVE RIDER)는 미즈노의 대표적인 뉴트럴 러닝화로 매년 기능과 디자인이 진화하며 넘버링 되고 있다.

이 제품은 한층 더 가볍고 부드러운 러닝을 가능케 한다. 미즈노의 독자적 기술인 미드솔의 웨이브는 쿠셔닝과 안정감을 조화시킨 페벡스(PEBAX, Polyether Block Amides)를 사용해 러닝 시 가볍고 탄력적이며 유연한 느낌을 준다. 러닝화의 틀인 스트로벨 보드(Strobel Board)는 유포릭(U4ic)소재 사용으로 반발력과 쿠셔닝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아울러 강한 내구성과 탁월한 쿠션감을 주는 인솔은 분리가 가능해 세탁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9’에 새롭게 적용된 마이크로 블로운 러버(Micro Blown Rubber)는 마찰 저항을 28% 개선시키며 장시간 트레이닝에도 견딜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향상됐다. 또한 마이크로 블로운 러버는 전족부에 전해지는 압력을 흡수해 러닝시의 충격을 완화하는 역할도 한다.

한편 ‘웨이브 라이더 19(WAVE RIDER 19)’의 화이트/골드 컬러와 블랙/골드 컬러 모델은 특별 주문 제작된 것으로 한국에서만 독점 판매 된다.

박기덕 미즈노스포츠 마케팅팀 박기덕 팀장은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9는 더욱 더 부드럽고 매끈해져 매일 신고 싶은 러닝화다”며 “진정한 러닝 파트너인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9와 함께 러닝의 의미를 발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특별 주문 제작된 모델 외에도 블랙, 블루/라임, 블루/핑크 등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9’는 전국 미즈노 매장 및 미즈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61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