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류준열, ‘이루지 못한 사랑’ 인스타그램 드라마 화제

류준열

빈폴의 브랜드 모델인 류준열의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인스타그램 드라마가 화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브랜드 모델 류준열을 주인공으로 ‘한 남자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에피소드로 제작, 공개했다.

‘그 남자의 두 번째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류준열의 이루지 못한 사랑을 시계열화해 총 5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이별, 회상, 행복, 설렘, 두 번째 이별’의 에피소드를 통해 류준열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과정을 생생한 스토리로 담았다.

제작 초기부터 관심을 받아온 이번 작품은 각본 김이나, 연출 홍장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부터 오픈된 5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30%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급증하는 등 대세남 류준열의 인기를 새삼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한편 빈폴은 인스타그램 드라마 오픈을 기념해 류준열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코트, 재킷, 셔츠, 니트 등 빈폴의 에션셜 라인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9일부터 31일까지 빈폴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그 남자의 두 번째 이야기’의 5가지 에피소드를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를 선택하면 된다.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류준열 화보를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3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