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골프웨어는 역시 하이브리드 스타일

[FS화보] 골프웨어는 역시 하이브리드 스타일 | 1

MEH(대표 한철호)가 올봄 시즌 시티웨어를 컨셉으로 한 밀레의 골프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밀레는 지난 봄 시즌 20~30대의 골프인구 유입 증가로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골프웨어를 원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어난 것을 반영해 골프 라인을 론칭 했다. 론칭 첫해 3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올린 밀레 골프 라인은 론칭 2년 차를 맞이해 시티웨어 컨셉으로 일상에서의 활용도를 높인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밀레 골프 라인은 필드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때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세련된 시티룩을 연출할 수 있는 도회적인 디자인과 밀레 아웃도어의 마운틴 라인에 사용되는 자체 개발 소재 ‘엣지 테크’(Edge Tech)’를 적용해 기능적인 요소를 강화한 점, 과시적인 로고 삽입을 지양하고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협업한 사자 로고 배치로 차별성을 더한 점 등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자체 개발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차가운 바람과 습기의 침투는 막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한 라운딩을 가능하게 하는 ‘랠리 재킷’이다. 소비자 가격은 19만 9,000원이다.

형영준 밀레 기획본부 부장은 “아웃도어와 마찬가지로 골프웨어 역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어 필드에서만 착용할 수 있는 전형적인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선호하지 않는다”며 “기능적 요소를 갖추어 필드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동시에 데일리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시티 캐주얼 디자인의 골프웨어가 올해의 디자인 트렌드다”고 말했다.

한편 2015년 전국 150개 밀레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밀레 골프 라인은 올해 판매 매장 수를 200개로 확대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밀레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완성된 골프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생산 수량 역시 2015년 대비 약 35%를 확대하며 볼륨화에 나선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