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소녀시대 수영, 밀라노를 사로잡은 ‘걸크러쉬’ 스타일

소녀시대 수영, 밀라노를 사로잡은 ‘걸크러쉬’ 스타일 | 1

소녀시대 수영이 ‘걸크러쉬’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영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ALY DAY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이탈리아의 밀라노를 배경으로 기존 단발머리에서 긴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눈빛 연기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특히 그녀는 블랙 재킷과 화이트 셔츠, 슬랙스로 매치한 포멀한 수트룩에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시크함과 우아함을 모두 머금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녀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수영은 감각이 있네”, “수영, 막 찍어도 화보네”, “수영님 완전 모델인 것 같아요”, “머리부터 신발까지 완벽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영은 지난 6일 패션 화보 촬영 차 밀라노로 출국하며 감각적인 트렌치코트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

조이, 레더 코트로 완성한 시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토즈(Tod’s)] 레드벨벳 조이가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18일,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토즈(Tod’s)의 앰버서더인 레드벨벳 조이는…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