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엔코, ‘엘록’ 부활에 총력

지엔코, ‘엘록’ 부활에 총력 | 1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캐주얼 브랜드 ‘엘록’ 부활에 나선다.

이 회사는 온라인 유통 중심으로 운영하던 ‘엘록’의 오프라인 유통을 재개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3월 내에 5~6개점에서 초기 개장, 올해 5개의 매장을 추가로 확보할 계획이다. 지엔코는 지난 2009년 모던&시크 감성의 ‘바이 엘록’으로 리론칭한 후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전개해왔으나 ‘엘록’으로 브랜드명을 바꾼 후 단독 브랜드로서 가능성을 테스트해왔다.

‘엘록’은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옴니채널 시대에 대응해 오프라인 마켓을 함께 공략할 방침이다.

‘뉴 스타일리쉬 컬처 캐주얼’로써 미니멀을 기반으로 유니크한 디테일을 활용한 고감도 어반 스트리트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경계를 허문 젠더리스룩을 지향하고 과하지 않고 편안한 움직임의 내추럴 실루엣을 중심으로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GO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2016 SS 시즌 선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변형 항공점퍼부터 맨투맨 티셔츠, 아우터형 셔츠 그리고 하의, 잡화까지 구성을 확대해 상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엘록은 아울렛과 쇼핑몰을 유통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재론칭뿐만 아니라 중국내 온라인 B2B 사업계약을 맺었으며 하반기에는 중국 현지업체 및 중국지사를 통해 수주방식의 홀세일 비즈니스도 함께 병행할 계획이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골든듀, 창립 35주년 기념 ‘2024 헤리티지 컬렉션‘ 화보 공개

[사진제공=골든듀, 골든듀 <2024 헤리티지 컬렉션> ‘경회루의 사계 가을’ 목걸이 & ‘경회루의 사계 봄’ 반지] 파인…

2024년 4월 25일

지수, 작업실에서 기록한 팝 스타의 하루

[사진제공=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런던 기반의 패션 하우스 브랜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가 세계적인 뮤지션 지수와 함께하는 프리-폴(Pre-Fall) 캠페인을…

2024년 4월 25일

이민정, 콰이어트 럭셔리 룩

[사진제공=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이브 살로몬]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하이 럭셔리 브랜드 이브 살로몬과 함께한…

2024년 4월 25일

김희선, ‘후디 & 새틴 스커트’ 의 멋진 밸런스

[사진출처=김희선 개인 SNS] 김희선이 초이스한 블랙 오버핏 후디와 미디기장의 실키하고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새틴 스커트의…

2024년 4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