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이하늬, 건강한 아름다움의 정석

윤계상의 피앙새, 이하늬가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에프엔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비치웨어 브랜드 레노마 수영복(RENOMA SWIM)이 이하늬와 함께 한 래시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보디라인으로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플라워 패턴이 적용된 민트 컬러의 래시가드를 입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으며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한 그녀는 기하학적인 무늬가 포인트로 가미된 래시가드와 쇼츠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비치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날 이하늬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눈빛을 선보여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레노마 수영복 관계자는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하늬의 모습이 레노마 수영복의 래시가드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올여름 트렌디한 비치웨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하늬는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재벌가 며느리에서 생계형 여배우로 컴백한 송이연 역을 맡아 위기에 처한 여인의 절박하고도 처절한 심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 호평을 받고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