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태국 의류 제조기업 “한국 바이어 찾습니다”

태국 의류 제조기업 “한국 바이어 찾습니다” | 1

태국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 및 투자할 수 있는 행사가 서울에서 열린다.

태국상무부 국제무역진흥국은 오는 3월 24일 한-태 양국간 경제협력 증진 및 교역 확대를 위한 ‘한-태 무역 상담회(Thai-Korean Business Matching)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약 70여 태국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한-태 무역 상담회’는 태국 부총리 방한 기념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이들 기업은 상담회가 한국 기업과의 협업 및 투자유치를 통해 양국은 물론이고 아시아 내 시장 확대의 기회를 만드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태국 의류 제조기업 “한국 바이어 찾습니다” | 2참가 기업은 태국 최대의 여성속옷 브랜드 사브리나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리바이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OEM 제조를 맡고 있는 기업들이다. ‘한-태 무역 상담회’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태국 기업과 상담을 원하는 업체는 사전 참가 접수를 해야 한다. 무역상담회에 참가하는 태국 기업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주한 태국 상무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놋 분야호뜨라 주한 태국 상무부 공사관은 “태국의 의류 제조기업은 글로벌 스탠다드를 갖추고 있어 리복, 나이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생산기지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상담회에서 기술력은 물론이고 가격 경쟁력을 갖춘 텍스타일 기업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73 Views
5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