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네오미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 론칭

네오미오

네오미오(대표 조용노)가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을 론칭한다.

‘킨’은 최근 독특한 상품 컨셉과 브랜드가치로 지난해 미국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2위, 일본시장에서는 1위로 급속히 성장하는 브랜드이다.

‘킨’의 핵심 상품 컨셉은 하나의 신발로 아웃도어, 일상생활, 패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 준다는 의미의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표현될 수 있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설립 이후 지금까지 뉴포트(New Port), 유니크(Uneek)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출시해 왔다.

그리고 ‘킨’은 환경과 사회적 책임에 기업활동의 핵심가치를 두고 있다. 일례로 2004년 동남아 쓰나미 때는 그 해 마케팅활동을 모두 중단한다는 1페이지의 광고와 함께 1년 마케팅예산을 쓰나미 발생 현지 구호지원으로 모두 집행했으며 현재 재활용 소재의 매장활용, 하이브리드 상품개발을 통한 불필요한 신발 소비 최소화 등의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미오는 향후 국내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전국 파타고니아 매장 및 스닉솔 매장에서도 함께 유통될 예정이다.

한편 ‘킨’ 공식 수입업체 네오미오는 현재 디아도라(Diadora), 잔스포츠(JanSport), 리프(Reef), 케즈(Keds), 프로케즈(Pro-Keds), 애드미럴(Admiral), 울버린(Wolverine), 바츠(Barts) 등을 국내에 독점 유통하고 있다. 그리고 자체 신발 멀티샵 스닉솔(SneakSoul)을 운영하며 파타고니아(Patagonia)와 합작법인인 파타고니아 코리아(Patagonia Korea)를 운영 중이다.

10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