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샤넬이 선택한 10가지 성분, 라 쏠루씨옹 10

샤넬이 선택한 10가지 성분, 라 쏠루씨옹 10 | 1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샤넬(CHANEL)이 첫 번째 컴포팅 모이스처라이저 ‘라 쏠루씨옹 10’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라 쏠루씨옹 10’은 민감성 피부를 진정케 하는 스페셜 컴포팅 모이스처라이저 스킨케어 제품으로 수 백가지 성분 중 엄성된 10가지 성분만 함유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정상적인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본래 민감성 피부는 선천적인 영향 외에도 스트리스, 자외선, 기후 변화, 환경 오염, 비외과적 시술 등 다양한 자극을 통해 나타난다. 나날이 스트레스가 쌓이는 현대인들의 큰 고민이 바로 ‘민감성 피부’인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전 세계 여성의 50% 이상은 본인의 피부를 민감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샤넬은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10가지 성분만으로 포뮬러를 완성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 최적의 피부 상태를 선사하는 ‘라 쏠루씨옹 10’을 출시했다. 식물성 스쿠알렌, 소프트 파우더, 실버 니들 티 추출물, 시어 버터 추출물 등 완벽한 조합과 균형을 이루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심층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라 쏠루씨옹 10’의 중심인 실버 니들 티 추출물은 매우 희귀한 성분으로 피부 진정, 스트레스 완화, 보호 효과에 매우 뛰어나다.

단 10가지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민감성 피부를 진정케 하는 ‘라 쏠루씨옹 10’은 전국 샤넬 코스매틱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샤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4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