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이동휘, 익살스러운 남자친구 같아

[FS화보] 이동휘, 익살스러운 남자친구 같아 | 1

배우 이동휘가 익살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이동휘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동휘는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FS화보] 이동휘, 익살스러운 남자친구 같아 | 2

이번 화보에서 이동휘가 착용한 운동화는 뉴발란스의 ‘MRT 580’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총 3가지의 컨셉으로 구성됐으며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해 가벼운 봄 패션에 활용하기 좋다. 그 중 클래식한 ‘MRT 580’을 미래 컨셉으로 재해석한 트랙 라이트는 기존 모델의 봉제선을 없애 착화감을 향상시켰으며 핵심 경량 기술인 라브라이트(Rev-lite) 미드솔을 탑재해 최고의 경량성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이동휘는 지난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며 스크린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주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솔직한 모습을 공개해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83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