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나들이 패션의 완성 ‘컬러 팬츠’ 스타일링

20130401_colorpants (1)싱그러운 봄 햇살과 따사로운 어느 오후. 주말 이성과의 데이트나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올 봄 컬러 팬츠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룩을 연출해보자.

+ 싱그러운 여성들에게는 발랄한 이미지의 레드 팬츠

20130401_colorpants (2)기본 아이템인 티셔츠와 팬츠는 간단하면서도 나들이 옷으로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어떤 컬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개성적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팬츠는 봄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스키니한 핏이 더욱 강조되어 발랄한 여성이미지를 선사해준다. 여기에 도트무늬 카디건을 허리에 감싸면 내추럴하면서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 깔끔하고 단정한 남성들을 위해 시원한 블루 팬츠를….

20130401_colorpants (3)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은 보는 이의 시선과 함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다.

셔츠와 후드 집업의 레이어드 스타일은 매치하는 아이템들의 컬러에 유의해야 한다. 내추럴한 스타일에 블루 컬러의 시원해 보이는 컬러 팬츠를 포인트로 매치하면 더욱 깔끔한 인상과 함께 세련된 옷차림으로 나들이 데이트 패션으로 적합하다.

행텐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산뜻한 느낌을 가져다 주는 밝은 컬러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봄을 맞아 스타일을 바꾸고 싶은 이들에게 포인트 컬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컬러 팬츠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