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자연과 사람, 그리고 힐링 ‘고아웃 캠프 2013’

20130401_goout camp아웃도어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가 지난해 10월에 이어 두 번째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답답한 도심과 복잡한 일상, 시끄러운 소음에서 벗어나 마음과 몸을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지난 해 첫 선을 보인 ‘고아웃 캠프’는 올해 ‘캠핑’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자연을 만끽하며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준비했다. 주최 측은 “감성적인 음악과 짜릿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로 즐거움을 더한 2박 3일간의 고아웃 캠프에서 따뜻하고 감동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www.gooutcamping.co.kr)

+ S#1 소소하고 위대한 감동의 여행

숲 속에서 불어오는 청아한 바람, 맨발로 딛는 잔디의 촉감, 아빠의 손을 잡고 뛰어 노는 아이의 웃음, 행복만큼 무수한 밤하늘의 별들. 고아웃 캠프는 오직 자연 속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소소하지만 위대한 감동을 찾아가는 여행이다.

+ S#2 음악과 자연으로 심장이 뛰는 낭만

고아웃 캠프는 한 걸음을 위한 시간이다. 녹록하지 않은 일상에서 한 걸음 떨어지고, 사랑하는 이들과는 한 걸음 가까워지는 2박 3일. 그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아름다운 음악과 심장 뛰는 액티비티와 가슴 따뜻해지는 낭만을 준비한다.

+ S#3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연결하는 치유와 어울림

고아웃 캠프는 사람을 위한 공간이다. 아웃도어 라이프의 가장 중대한 효과는 치유와 어울림. 자연이 주는 무한한 에너지로 마음을 채우고, 캠핑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만난 모든 이들과 친구가 될 것이다.

14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