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발렌티노, 발망 인수를 위해 5억 유로 내놨다

발렌티노, 발망 인수를 위해 5억 유로 내놨다 | 1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을 인수하려는 조짐이 보이고 있다.

프랑스 경제 일간지 레 제코(Les Echos)는 지난 3일 카타르 왕실 가족 구성원들이 소유하고 있는 발렌티노가 발망을 인수하기 위해 5억 유로(약 6,538억 3,500만 원)을 제안했다고 보도했다. (기사 원문 보기)

레 제코에 따르면 중국 그룹과 미국 투자자도 발렌티노와 함께 프랑스 패션 하우스 인수전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지난 2014년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발망의 설립자 알랜 하이베린(Alain Hivelin)의 상속인이 어떤 제안을 받아들일지에 대한 여부는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다. 현재 발렌티노와 발망은 어떠한 입장도 표명하지 않고 있다.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