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스타워즈와 함께 ‘옷의 힘’을 발휘한다

유니클로, 스타워즈와 함께 ‘옷의 힘’을 발휘한다 | 1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월트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 이하 디즈니)의 자선 캠페인인 ‘스타워즈: 포스, 변화를 이끌어내는 힘(STAR WARS: FORCE FOR CHANGE)에 동참하고 스타워즈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

‘스타워즈: 포스, 변화를 이끌어내는 힘’은 스타워즈 제작진인 루카스필름과 디즈니가 함께 진행하는 자선 캠페인으로 현재까지 약 9백만 달러 이상의 모급을 전 세계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에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니클로는 오는 8월까지 자사의 스타워즈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난치병을 앓는 어린이들의 소원 성취를 돕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Make-A-Wish-Korea)에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은 유니클로가 지난해 디즈니와 맺은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매직 포 올(MAGIC FOR ALL)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유니클로는 매직 포 올을 통해 스타워즈 이외에도 마블(Marvel), 픽사(Pixar) 등 디즈니의 환상적인 세계가 만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여왔다. 올해 스타워즈 제품들의 경우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와 남성용 릴렉싱 팬츠인 스테테코(STETECO) 등 다양한 디자인에 스타워즈 캐릭터를 표현했다.

이외에도 유니클로는 내달 4일 전 세계적인 스타워즈 이벤트인 ‘스타워즈 데이’에도 동참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스타워즈 데이’는 영화 속 명대사인 ‘포스가 당신과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의 영어 표현이 5월 4일(May the Fourth)과 비슷하게 들리는 데서 유래했다. 유니클로는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건대 커먼그라운드 ‘스타워즈 데이’ 행사에서 스타워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는 ‘옷의 힘’과 더불어 스타워즈 팬들의 박애 정신을 담은 ‘스타워즈: 포스, 변화를 이끌어내는 힘’을 진행함으로써 국내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올 한해 동안 유니클로는 스타워즈 상품군을 폭넓게 선보이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스타워즈의 ‘포스’처럼 좋은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89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