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호,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 오픈

20130404_kuho-kuhoplus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오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일모 아울렛 매장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 약15개 매장에서 ‘구호플러스’ 라인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올해로 세 번째로 출시하는 구호플러스 라인은 카무플라주 패턴을 중심으로 개성 있는 디자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의상도 함께 선보인다.

+ 18~29세 남성과 여성 모두 구호를 즐길 수 있는 한시적인 기회, 구호플러스

구호플러스는 ‘젊고 전위적인 상품을 디자인한다’는 목적으로 18~29세의 남녀를 대상으로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공개한 프리미엄 영 캐릭터 캐주얼 라인이다.

팝업 스토어를 국내 의류 업계 최초로 시도한 점과 한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구호플러스 라인을 론칭 했다는 점에서 당시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

+ 카무플라주, 에스닉 패턴, 네온 컬러로 완성하는 ‘영 아방가르드 스타일’

이번 구호플러스 라인은 베이직, 베이직플러스, 아방가르드, 코어의 4가지 콘셉트로 나누어져 남성과 여성 의류 및 반려동물을 위한 의상으로 출시된다.

베이직은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에스닉 프린트를 중심으로 기본적인 셔츠와 팬츠, 원피스 등을 선보이며, 베이직플러스는 카무플라주 패턴을 다양한 색상으로 새롭게 해석한 의상들을 준비했다. 아방가르드는 올 봄에 유행하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품이 넉넉한 실루엣에 위트가 넘치는 아이차트 프린트가 돋보인다. 코어는 네온 옐로우나 오렌지 등 눈에 띄는 형광 색상을 부분적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가격은 티셔츠 및 셔츠가 10만원대, 재킷 등 아우터 20만원대, 스커트와 팬츠가 10만원대.

+ ‘구호플러스’ 반려동물 의상 출시와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 동물보호단체 기부

한편, 이번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2011년에 이어 반려동물을 위한 의상을 함께 판매한다. 특히 이번에는 다양한 크기의 반려동물들이 착용할 수 있도록 5가지 사이즈로 세분화했으며, 반려동물과의 커플룩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카무플라주 패턴과 야상 느낌의 디자인을 준비했다. 또한 해당 상품이 1개 판매 될 때마다 수익금의 일부인 950원에 구호플러스가 지원하는 950원을 더해 총1,900원을 동물보호단체와 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유기견 문제의 심각성에 대해 인식하고 동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구호는 앞으로도 이러한 의식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가로수길과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는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는 오는 5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일모 아울렛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 및 타임월드,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주요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약 15개 매장에서 다음달 31일까지 각 매장 별로 6~7일간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특히 오는 5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가로수길 일모 아울렛 내 팝업 스토어에서는 오픈 기념 파티로 디제잉 퍼포먼스, 게릴라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카무플라주 패턴의 팔찌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구호플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모플라주 클러치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픈 행사 당일에는 매장 내에 반려동물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반려동물의 등록번호와 이름, 주인의 연락처를 새긴 네임태그를 현장에서 제작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의 일정과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호플러스 공식 트위터(@KUHOPLUS)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UHOPLUS2013)을 통해 고지된다.

2.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