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29일 그랜드 오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29일 그랜드 오픈 | 1

현대백화점이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을 29일 오픈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연면적 13만9133㎡(약 4만2088평), 영업면적 4만9613㎡(약 1만5008평) 규모의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현대백화점은 송도신도시의 국제적 위상과 인천공항과의 인접성 등을 감안해 국내 최고 수준의 상품 구성으로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측은 ▲뛰어난 입지와 접근성 ▲수도권 서부지역 최대 규모 영업면적 및 최다 브랜드 입점 ▲패밀리족 대상 체험형 매장과 키즈(Kids) MD, 프리미엄 식품관 강화 등을 통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을 수도권을 대표하는 아울렛 쇼핑 랜드마크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오픈과 관련해 송도국제도시에 입지한 강점을 살려 글로벌하고 트렌디한 MD와 이국적인 매장 환경을 조성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만들 것을 주문했다.

정 회장은 인천지역에 첫 점포를 여는 만큼 현대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며 매장 인테리어부터 고객편의시설까지 하나 하나를 세심하게 챙긴 것으로 알려졌다.

지하 3층~지상 3층 규모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첫 대형 복합쇼핑문화공간으로 영업면적(4만9,500㎡, 1만5,000평)은 경기 파주와 김포 등 수도권 서부지역에 있는 아울렛 중 가장 크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29일 그랜드 오픈 | 2

송도점은 총 3,500억원이 투자됐으며 지역주민 1000명을 포함해 총 1500명이 채용됐다.

지하 1층에는 SPA 등 영패션 매장과 체험형 매장, 식품관이 들어서며 지상 1~2층에는 해외명품 의류·잡화 매장이 입점한다. 지상 3층은 아동·리빙매장과 전문 식당가로 구성된다. 주차장은 지하 2~3층(1,500대)과 옥외(600대) 그리고 외부(500대)에 있으며 모두 2,600대를 수용할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인지도 높은 국내외 브랜드들로 채워진다. 입점하는 브랜드(F&B 포함)는 총 300여 개로, 경기 파주·김포 등 경쟁상권 아울렛 중 가장 많다. 프리미엄 아울렛의 핵심인 명품 브랜드(페라가모, 발리, 멀버리 등)와 합리적 가격의 대중성 높은 브랜드(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 유니클로 등)를 믹스앤매치(Mix & Match)한 게 특징이다.

또 이태리 패션잡화 브랜드 골든구스와 스위스 패션 브랜드 아크리스 등은 국내 아울렛에선 처음 선보이며 수입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와 수입 의류 브랜드 돌체 앤 가바나, 헨리베글린 등은 수도권 서부상권에 처음 입점한다. 특히 상권 특성상 '30~40대 고소득층 패밀리' 고객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형 체험 매장과 ▲키즈(Kids) MD및 놀이공간, ▲국내외 유명 델리·디저트 브랜드가 총망라된 프리미엄 식품관을 강화했다.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을 통해 연간 1000만명의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2k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