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훅셋과 함께 훅! 떠나자

팀버랜드 훅셋과 함께 훅! 떠나자 | 1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에서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갖춘 여행 슈즈 훅셋(Hookset) 컬렉션을 선보인다.

팀버랜드의 훅셋 컬렉션은 빈티지한 컬러감과 멋스러운 디자인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착용감과 통기성이 탁월해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팀버랜드 훅셋과 함께 훅! 떠나자 | 2

훅셋 컬렉션은 100% 오가닉 워시드 코튼 캔버스 소재로 기존 캔버스 슈즈에 비해 통기성이 좋고 강한 내구성을 가지며 무게 또한 가벼워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생가능한 자원으로부터 얻은 자연 라텍스 아웃솔을 이용해 오래 걸어도 쉽게 닳지 않으며 탁월한 쿠셔닝은 물론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여행 슈즈로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풋배드 역시 어퍼와 같은 소재인 오가닉 코튼을 사용하여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손 쉽게 세탁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여름철 맨발 착용에도 청결함을 유지시켜준다.

이처럼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여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훅셋은 팀버랜드 제품 중 가장 친환경적인 제품이기도해 자연에게도 사람에게도 모두 착한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다.

팀버랜드 훅셋과 함께 훅! 떠나자 | 3

한편 팀버랜드는 훅셋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여행을 선물할 계획이다.

가장 큰 혜택으로 팀버랜드 훅셋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분을 선정해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코타키나발루 2인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훅셋 전구매 고객에게는 훅셋과 어울리는 아이템인 발찌를 제공하며 그 중 팀버랜드 맴버십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팀버랜드 훅셋이 담긴 티머니카드를 증정해 일상 속에서 즐기는 지하철 & 버스 여행 또한 선물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팀버랜드의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 스토어 훅셋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훅셋 관련 모든 프로모션은 13일부터 팀버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7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