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공효진의 금고 속 물건은?

[FS화보] 공효진의 금고 속 물건은? | 1

영화 ‘싱글라이더’ 촬영을 마친 배우 공효진의 비밀금고(?)가 주목받고 있다.

공효진 비밀금고는 최근 공개된 그녀의 화보 촬영 현장 속 사진으로 무심한 척 한 모습에 금고와 같이 서 있는 장면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또한 화보 속 공효진은 블랙컬러의 상의와 하이웨스트 데님 쇼츠, 슬립온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선보여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도 과시했다.

궁금증을 자아낸 금고 속 안에는 그녀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16SS 신제품 ‘선샤인’으로 밝혀졌다. 이 제품은 통풍이 잘 되는 매쉬 소재에 벨크로를 채택해 여름철 시원하면서도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