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OOK BOOK

[FS화보] 씨엔블루 이정신의 자유로운 스트리트 패션

씨엔블루(CNBLUE) 이정신이 자유로운 소년으로 돌아왔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가 이정신과 함께 한 패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정신은 술 장식이 달린 레더 재킷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어필하는가 하면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니트와 팬츠로 1990년대를 연상케 하는 복고 패션을 완성했다.

패션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옷장 속 버리고 싶은 옷이 있냐는 질문에 “너무 많다. 아직 못 버리고 남아 있는 옷은 빈티지 매장에서 산 베이지 컬러의 항공 점퍼다. 실제로 보급형으로 나온 항공 점퍼로 길이는 짧고 품은 엄청 크다. 이 옷을 보고 있으면 ‘아, 내가 몇십만 원 주고 왜 샀지?’ 싶다. 사람들 거의 안 만나는 날에 한번 시도해보려고 한다. 아니다 싶은 옷도 그렇게 시도해보면 또 의외로 괜찮기도 하니까 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촬영한 사진 중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은 게 있냐는 질문에 “레더 재킷을 입은 사진을 올리려고 한다. 해시태그는 ‘#사복으로 안 사길 잘했다’로. 내가 사복으로 멋을 많이 부리는데 살까 말까 진짜 망설이던 옷이었다. 오늘 이렇게 패션 화보 찍으면서 입어봤으니 됐다”라고 유쾌한 웃음을 지었다.

당신을 두렵게 하는 것이 있냐는 질문에는 “자신감이 떨어질까 두렵다. 내가 하는 일이 잘 안 되면 어떻게 하지라는 쓸데없는 걱정을 한다. 욕심 안 부리고 작은 것에 감사하고 열심히 하면 그런 마음이 없어질 거라고 생각하다가도 어떤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면 자신감이 떨어지기 시작한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이정신의 패션 화보 및 인터뷰는 보그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