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신진 디자이너 모집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신진 디자이너 모집 | 1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제 12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 (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 디자이너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SFDF는 지난 2005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설립한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으로 설립 후 10년간 정욱준, 최유돈, 계한희, 박종우, 서혜인 등 18개팀을 배출, 총 270만 달러(약 32억원)를 후원해왔다.

SFDF는 세계적인 무대에서 주목 받는 한국 디자이너를 발굴 후원함으로써 한국패션의 세계화를 앞당기기 위해 설립한 펀드로, 수상자에게는 디자인 창작 활동을 위한 후원금 10만 달러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네트워크와 인력을 활용한 국내외 홍보 등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이 제공된다.

제 12회 SFDF 디자이너 지원은 오는 6월 24일까지 지원서(SFDF 공식홈페이지  소정양식 참조) 및 포트폴리오를 SFDF 사무국 이메일 (sfdf@samsung.com)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해외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거나 해외 판매실적이 있는 한국계 신진 패션디자이너로 런칭 5년 이하의 독자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야 하며 연령 학력에 따른 지원제한은 없다.

전형은 서류 및 포트폴리오 심사와 면접전형을 통해 진행되며 SFDF 사무국을 비롯해 국내외 패션 자문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137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