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가방, 북유럽 감성의 신규 브랜드 ‘타이니플렉스‘ 론칭

아가방, 북유럽 감성의 신규 브랜드 ‘타이니플렉스‘ 론칭 | 1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북유럽 감성의 유아동복 브랜드 ‘타이니플렉스(tinyplex)’를 론칭했다.

‘타이니플렉스’는 3세~6세 유아가 주요 고객층으로 18개월부터 10세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인다. 여아와 남아 제품은 6:4 비율로, 티셔츠 2만원대, 팬츠 4만원대, 원피스 5만원대 등 합리적인 가격의 SPA (제조·유통 일괄) 브랜드를 표방한다.

제품은 ‘모던하고 시크한 베이직’, ‘프렌치 러블리’, ‘스트릿 캐주얼’의 세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전체적인 디자인의 컨셉은 ‘유로피안 캐주얼’로 자유로움, 동심, 아트, ‘펀(fun)’한 요소를 강조했다.

'타이니플렉스'는 ‘키즈 멀티숍’이라는 의미로 북유럽 감성을 담은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유럽 직수입 아동복 편집숍 ‘쁘띠마르숑’을 전개했던 홍주영 본부장이 상품 기획을 총괄하고 ‘코데즈컴바인 키즈’와 ‘톰키드’를 거친 홍정미 실장이 디자인을 맡았다.

현재 전국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쁘띠마르숑 등 총 20개 자사 편집숍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편집숍을 중심으로 대리점과 단독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올해 말까지 100억원 매출을 목표로 총 50개 매장을 운영한다.

200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