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매치 메이드 인 헬싱키 더 런웨이

매치 메이드 인 헬싱키 더 런웨이 | 1

비행기가 지나다니는 활주로에서 이색적인 패션쇼가 열렸다.

이번 패션쇼는 핀란드 국영 항공사 핀에어(Finnair)와 헬싱키 공항(Helsinki Airport)이 각각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허브 공항임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공동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매치 메이드 인 헬싱키 더 런웨이(match made in Hel the runw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패션(Fashion)’을 테마로 총 3km에 이르는 실제 비행기 활주로에서 모델들의 캣워크가 펼쳐졌다.

매치 메이드 인 헬싱키 더 런웨이 | 2

이색적인 패션쇼에 참가한 디자이너로는 한국의 서혜인 디자이너를 비롯해 일본, 중국, 영국, 덴마크, 스웨덴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이 있다.

서혜인 디자이너는 2014 F/W 뉴욕패션위크(NYFW)를 통해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으며 같은 해 여성복 브랜드 혜인 서(HYEIN SEO)를 론칭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왔다. 지난 2014년에는 런던패션협회 인터내셔널 패션 쇼케이스(IFS)에서 ‘베스트 디자이너상’을, 2015년에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 ‘올해의 신인 디자이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89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