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니츠카타이거의 신개념 슬립온 ‘아피안’

오니츠카타이거의 신개념 슬립온 ‘아피안’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인 슬립온 ‘아피안’을 출시했다.

최근 애슬레저 및 놈코어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모습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오피스룩에 포멀한 구두 대신 캐주얼한 스니커즈를 신는 직장인들이 늘어났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강점인 슬립온의 경우 구두와 스니커즈의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에게 영민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오니츠카 타이거는 전매특허 타이거 스트라이프가 아닌 그러데이션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가미한 슬립온 ‘아피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급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전형적인 슬립온 형태를 탈피한 슈리에스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의외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에 선보인 ‘아피안’은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한정수량으로 오니츠카타이거 명동점, 광복점, 가로수길점, 동성로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텀시티점, 강남점 등 총 10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니츠카 타이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83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