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이슬톡톡 ‘복순이’ 캐릭터 대박

이슬톡톡 ‘복순이’ 캐릭터 대박 | 1

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복순이 캐릭터가 그려진 이슬톡톡 블러셔의 인기 열풍에 이어 이번에는 복순이의 드레스룸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에 2030 여성들이 몰려들고 있다.

이슬톡톡이 생활 한복 브랜드 리슬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마련한 ‘이슬톡톡X리슬 팝업스토어’가 지난 1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라운지에 문을 열었는데 주말에만 약 2,500여명이 방문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것이다.

이번 ‘이슬톡톡X리슬 팝업스토어’는 이슬톡톡이 업계 최초로 시도한 뷰티 마케팅에 이은 패션 마케팅의 일환으로 주류업계 최초의 캐릭터 마케팅 주인공인 ‘복순이’와 최근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생활 한복 트렌드를 활용한 신선한 접근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의 드레스룸 컨셉으로 리슬의 한복을 입은 복순이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트 포스터를 비롯해 이슬톡톡과 리슬이 콜라보레이션한 에코백, 스카프, 팔찌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슬톡톡 저고리’를 한정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슬톡톡 블러셔’를 증정한다.

522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